기아 레이 밴 냄새맡기 (디자인, 스펙, 시승기)

기아 레이 밴은 처음으로 2017년에 대중에 공개되어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데뷔한 차량이며 자동차 분류상 우리나라에서는 경차로, EU에서는 A 세그먼트로 분류되는 자동차입니다. 또한 F/L가 2017년에 단행되어 대략 2년째 해당 모델이 판매되는 중입니다.

RNF-1

기아 레이 밴은 프론트 범퍼를 차량에 비해서 두껍게 설계하여 묵직하고 웅장한 자동차 감성을 구성하며 프론트 오버행을짧은 길이로 설정시켜 실용성이 높은 운전이 가능하게합니다. 또, 자동차 보닛 위에 뚜렷한 캐릭터 라인을 따로 삽입하지 않아 매끈한 차량 전면부 스타일을 묘사합니다.





또한 전방 어프로치 앵글을 완만하게 상승하듯이 세팅하여 실용성 있는 주행 조건을 마련하고있으며 D 필러를 직각에 가까운 형태로 세팅시켜 박스카를 잘 나타낼 수 있는 차량 후방 상단을 그려내고있습니다. 여기에 리어 범퍼를경차에 비해 두꺼운 형태로 만들어내어 듬직한 느낌을 가지는 자동차 분위기를 이끌어내고있습니다.




기아 레이 밴은 조수석에는 시트조절과 열선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안락한 동승자의 탑승이 가능하게하며 클러스터 하우징의 높이가눈높이에서 가장 보기 편하게 설정되어있기 때문에부족하지 않은 시야를 운전자가 제공받게합니다. 또, 인스트러먼트 패널을 클러스터와 깔끔하게 이어지도록 기본 설정시켰기 때문에 여러가지 각종 기능들을 탑재합니다.



RNF-2

여기에 앞 뒷열을 통틀어 상대적으로 여유로운 좌석 헤드룸이 마련되어 안락한 운행이 가능하게하고 2열에 짐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을 포함하여 실용성이 극대화된 차량 탑승을 구현합니다. 또, 1열 하단부에 컴팩트한 크기의 수납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보다 효율적으로 탑승자가 각종 물건을 담을 수 있게합니다.




기아 레이 밴은 간단한 시동을 도와주는 스마트키 버튼 시동 시스템을 포함하고있으며 타이어관련 사고를 여유있게 대처할 수 있게 해주는 타이어 펑크 수리킷을 탑재하고있습니다. 또한 차량-핸드폰과의 우수한 연결성을 도와주는 블루투스 시스템을 가지고있습니다.



RNF-3

기아 레이 밴은 스펙은 13.0 km/ℓ 의 연비, 78hp의 최대 출력, 가솔린을 연료로등 입니다.



가격은 트림별 최소 1220만원입니다.

자동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