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렉스 옵션 제원 디자인 확인해보자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밴 5인승은 대한민국에서는 중형 자동차로, 유럽에서는 M 세그먼트로 분류되는 모델이며 조립과 생산이 1997년에 최초로 시작되어 현재까지 약 20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자동차입니다. 또한 전반의 공정을 대한민국 울산, 이집트 카이로, 알제리아 티아렛에 두어 세계 여러 나라 시장으로 수출되는 차량입니다.

RNF-1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밴 5인승은 전면에 현대가 자랑하는 캐스캐이딩 그릴을 탑재시켜 현대 고유의 독특한 디자인을 묘사하며 자동차 로고를 그릴 가운데에 삽입하여 균형감 넘치는 비율의 전면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또, 자동차 보닛 상단에 짙은 캐릭터라인을 적용시키지 않아 매끈한 스타일을 시각적으로 묘사합니다.





또한 후면에 길쭉한 세로형 리어램프를 부착시켜 차량이 가진 우아함을 그려내고있으며 차량 측면을 따라 유려한 곡선과 딱딱한 직선의 스타일라인을 삽입하여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해내고있습니다. 여기에 루프 라인을 평평하고 높게 상단에 위치시켜 실용성을 중시한 차량 특성을 그대로 보여주고있습니다.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밴 5인승은 조수석에는 열선, 시트 조절의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편리한 동승자의 탑승이 가능케하며 센터페시아 구성을 꼭 필요한 버튼들로만 설계하여 실용적인 차량의 장점을 그대로 발휘합니다. 또, 센터 콘솔 박스는 운전석과 가까운 위치에 여유로운 용량의 장점을 가지고 위치합니다.



RNF-2

여기에 부족하지 않은 전방 레그룸을 통해 운전자가 쾌적하게 운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간단한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시트 백 가니쉬를 탑재하여 효과적인 물건 보관이 가능하게합니다. 또, 길다란 휠베이스를 토대로한 여유로운 후방 화물 적재칸을 통해 다양한 물건의 보관이 가능하게합니다.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밴 5인승은 넓은 시야를 연출하는 전동 조절 가능 사이드 미러를 가지고있으며 편리한 드라이빙 환경을 확실하게 만들어주는 원터치 다운 파워 윈도우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또한 세이프한 드라이빙 환경을 구현하는 운전석 동승석 에어백이 탑재되어있습니다.



RNF-3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밴 5인승은 스펙은 전장 4710mm 전폭1860mm 전고1800mm 휠베이스 2750mm의 규격, 36.0-46.0kg.m의 최대 토크, 9.3km/L의 연비등 입니다.



가격은 트림별 최소 2155만원입니다.

자동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