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포터 더블캡 파헤치기 - 제원 기능 옵션

현대 포터2 더블캡은 대부분의 생산 및 공정을 한국 울산, 알제리아 티아렛에 두어 글로벌 시장으로 수출되는 차량이며 우리나라에서는 소형 차량으로, 유럽에서는 F 세그먼트로 분류되는 자동차입니다. 또한 1세대 모델이 1977년에 등장하여 2019년 기준 대략40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모델입니다.

RNF-1

현대 포터2 더블캡은 자동차 보닛 상단에 입체성을 강조하는캐릭터라인을 적용시켜 볼륨감 있는 스타일을 시각적으로 묘사하며 안개등 형태를 좌우로 늘어지는 다각형 모양으로 제작해 에어 인테이크홀 근처에 배치합니다. 또, 텀블홈의 경사를 완만한 형태로 구성시켜 무난한 감성을 자동차 외관에 조성합니다.





또한 뒷 유리 경사를 직각에 가깝게 세팅시켜 짐 적재에 알맞은 차량 후방부를 그려내고있으며 휠 커버를 깔끔한 5스포크 디자인의 형태로 만들어 깔끔한 측면 디자인을 조성해내고있습니다. 여기에 디파처 앵글을 가파른 형태로 연출함으로써 지면에서 떠있는듯한 느낌을 자동차 뒷 태에 더해주고있습니다.




현대 포터2 더블캡은 운전석은 열선, 시트 조절의 성능을 모두 보유하고 있어 안락한 차량 주행을 가능하게하며 조수석에는 시트조절, 열선의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쾌적한 동승자의 탑승이 가능케합니다. 또, 차량 운전석 클러스터에 눈에 확인하기 쉬운 계기판을 삽입시켜 보기 쉽게 주행 관련 정보들을 운전자가 확인하도록합니다.



RNF-2

여기에 부족하지 않은 축거를 이용한 전방 레그룸으로 운전자가 편안하게 운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든든한 형태로 제작된 A필러 가니쉬는 높은 수준의 안전성을 전방 탑승자에게 제공합니다. 또, 컴팩트한 용량의 시트 백 가니쉬를 내부에 장착하여 다양한 물건들을 쉽게 보관할 수 있는 환경을 구현합니다.




현대 포터2 더블캡은 타이어 공기압 정보를 알려주는 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가 탑재되어있으며 자동차 바퀴가 잠기지 않도록 환경을 조성해주는 바퀴 잠금 시스템이 제공되고있습니다. 또한 모든 상황에서 안정된 차체 유지를 실현되게하는 언덕길 정차 또는 발진시 차량 떨림 방지 HAC가 장착되어있습니다.



RNF-3

현대 포터2 더블캡은 스펙은 디젤을 연료로, 전장 4,810-5,135mm 전폭 1,740mm 전고 1,970mm 휠베이스 2,430-2,640mm의 규격, 2,497cc의 배기량등 입니다.



가격은 트림별 최소 1667만원입니다.

자동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