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뉴 K7 하이브리드 중고 냄새맡기 (디자인, 스펙, 시승기)

기아 K7 하이브리드는 차량 제작에 관련된 모든 과정을 대한민국 기아 자동차에서 담당하는 럭셔리 준대형 자동차이며 부분 변경이 2019년 6월에 단행되어 K7 프리미어라는 이름으로 모델이 판매되는 중입니다. 또한 YG 모델이 2016년에 처음으로 대중에게 공개되어 좋은 평가를 받으며 데뷔한 세단입니다.


기아 K7 하이브리드는 램프 브레이크 오버앵글을 크지 않은 각도로 세팅하여 스포티한 감성을 차량 측면에 부여하며 포그 라이트를 헤드램프 아래에 입체적으로 제작하여 디자인, 기능성의 장점을 발휘합니다. 또, 자동차 로고를 음각 그릴 바로 위에 삽입하여 균형감이 넘치는 프론트 페시아를 완성합니다.





또한 후방에 Z형상의 리어램프를 탑재하여 날카로운 분위기를 조성하고있으며 자동차 루프를 완만하고 낮게 떨어지듯 최상단에 연결시켜 매끄러운 차량 외관 분위기를 조성하고있습니다. 여기에 리어 오버행을 다른 세단 모델과 비슷하게 설정하여 포인트있는 후방부 디자인을 완성하고있습니다.




기아 K7 하이브리드는 운전석 전방의 클러스터 내부에 눈에 잘 보이는 계기 시스템을 삽입하여 보기 좋게 각종 정보를 운전자에게 제공하며 조수석에는 전동 조절, 통풍, 열선의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훨씬 안락한 동승자 탑승이 가능하게합니다. 또, 운전자의 손이 닿는 곳에 손에 잡기 쉬운 변속 기어를 삽입하여 신속하고 부드러운 차량 변속이 가능하게합니다.



RNF-2

여기에 차량 문 안쪽의 핸들에 인체공학적인 도어 인사이드 핸들이 있어 실용성도 고려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고 각 좌석의 옆쪽으로 우드 소재의 도어 트림이 둘러져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의 장점을 누릴 수 있게합니다. 또, 좌석 머리 위로 충분한 크기를 자랑하는 선루프가 탑재되어 넓은 개방감의 드라이빙을 실현합니다.




기아 K7 하이브리드는 편리한 정속 주행 환경을 조성해주는 크루즈 컨트롤이 제공되고있으며 자동차 전방 사물 감지를 가능하게 하는 전방 감지 센서를 장착하고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안전 사고 예방을 위한 급제동 경보시스템이 탑재되어있습니다.



RNF-3

기아 K7 하이브리드는 스펙은 직렬 4기통의 엔진방식, 전륜의 구동 방식, 16.2 km/ℓ의 연비등 입니다.



가격은 트림별 최소 3522만원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