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디우스 11인승 제원 성능 장점 알고가자
- 카테고리 없음
- 2019. 12. 5. 01:00
로디우스 11인승은 초금 더 자세히 나누면 MPV로 분류되어 매우 아쉬운 수준의 판매량을 가지고 있는 차량이며 차량 전반 시스템이 체어맨 플랫폼을 뼈대로 사용하여 마케팅 당시 이 부분을 특히나 강조한 모델입니다. 또한 세부적으로 우리나라의 다목적 자동차 시장에서 경쟁하는 모델입니다.
로디우스 11인승은 프론트 라이트를 물방울 모양으로 제조하여 뚜렷한 눈매 느낌을 가지는 자동차를 만들고자하며 전면 범퍼를 넓은 면적을 차지하도록 디자인하여 다목적 차량 특유의 분위기를 전체적으로 구현합니다. 또, 차량 가장 앞부분에 반원형 그릴을 장착하여 특유의 독특한 차량 이미지를 구사합니다.
또한 로디우스 11인승의 후방 디파처 앵글을 상대적으로 높게 설정함으로써 편리성이 중시된 느낌을 후면에 더하도록하며 측면 도어에 짙은 모습의 스타일라인을 사용하여 깔끔한 이미지를 최대한 유도합니다. 또, 로디우스 11인승 뒷부분에 범퍼 가운데로 모여드는 형태의 리어램프를 사용하여 독특한 개성을 후면 전체에 부여하고자합니다.
로디우스 11인승은 전방 계기반 내부에 아날로그한 디자인을 삽입하여 차량 정보를 알아보기 쉽게 운전자에게 선사하며 센터페시아를 넓은 폭을 가지도록 설정하여 계기판을 포함한 여러가지 기능을 효과적으로 제어할수있도록합니다. 또, 로디우스 11인승 드라이빙 시트에 요추 받침, 듀얼 높이 조절 장치 성능을 추가하여 운전자에게 최적화된 드라이빙을 실현합니다.
여기에 전반적으로 높은 차량 전고를 적극 활용한 좌석 헤드룸을 가지고 있어 안심되는 드라이빙이 가능하게하고 도어 암레스트 위쪽에 손을 뻗으면 닿을 수 있는 위치에 도어 인사이드 핸들이 있어 우수한 차량 사용성을 자랑합니다. 또, 로디우스 11인승 내부 도어 상단에 몰딩 처리가 이루어진 도어 트림이 사용되어 럭셔리한 인테리어 분위기를 차량 전체에 부여합니다.
로디우스 11인승은 다양한 전자기기 활용 공간을 제공하는 파워 아웃렛이 내장되어있으며 로디우스 11인승의 즐거운 드라이빙이 구현되게 해주는 CD 케이스 & 멀티 트레이를 가지고있습니다. 또한 안전 사고 방지 환경을 위한 후방 보조 제동등을 포함하고있습니다.
로디우스 11인승은 스펙은 후륜구동, 파트타임 4륜구동의 구동방식, 165마력의 최대 출력, 2696cc의 배기량등 입니다.
로디우스 11인승의 가격은 트림별 최소 2070만원입니다.
자동차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