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익스플로러 미국 자동차의 자존심 연비 디자인 알아보기

"포드 익스플로러는 미국 차량 특성상 가솔린 모델만 출시되어 연비가 그렇게 좋지 못합니다. 다운 사이징 정책에 따라 4세대 모델에 비해 엔진의 성능이 낮아졌습니다. 토러스의 전륜 구동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모노코크 보디로 설계되었습니다. 





외관은 포드 시그니처 로고를 그릴 가운데 위치하여 포드만의 감성을 드러냅니다. 번호판을 그릴 아래에 위치시켜 비율적으로 완벽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픽업 트럭에 사용되던 프레임을 탈피하여 날렵한 형상을 자랑합니다. 






포드 익스플로러 외관은 또한 측면에 강렬한 캐릭터 라인을 적용하여 특징적인 옆모습을 만들어냅니다. 후면 하단에 다이나믹한 모양의 리어 스포일러와 머플러를 사용합니다. 커다란 차체 대비 앞 차축과 뒷 차축의 길이가 그렇게 길지 않습니다. 





내관은 운전자의 체형에 맞게 페달 위치, 시트 포지션을 조정할 수 있어 최고의 운전경험을 제공합니다. 도어 패널에 나무 질감을 살려 차량 전체의 럭셔리함을 끌어올립니다. 트랜스미션 주변으로 간단한 수납 공간, 컵홀더를 만들어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포드 익스플로러 내부는 또한 곳곳에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심플함 속에서도 나름의 멋을 끌어올렸습니다. 차음성이 우수하여 고속 주행에서도 운전자에게 정숙한 실내를 제공합니다. 594L에 달하는 널찍한 트렁크에 각종 짐들을 적재할 수 있습니다. 





포드 익스플로러는 도로 주행시 전방, 후방에 있는 센서를 활용하여 앞차와의 간격을 일정하게 유지합니다. 전복 센서가 적용되어 차량이 일정 각도 이상으로 기울시 경고음을 울립니다. 주행 중에도 지형과 주행 상황에 따라 노멀 모드, 진흙 길 모드 모래 모드, 눈길 모드를 변경 가능합니다. 





"포드 익스플로러는 미국 차량 특성상 가솔린 모델만 출시되어 연비가 그렇게 좋지 못합니다. 다운 사이징 정책에 따라 4세대 모델에 비해 엔진의 성능이 낮아졌습니다. 토러스의 전륜 구동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모노코크 보디로 설계되었습니다. 





외관은 포드 시그니처 로고를 그릴 가운데 위치하여 포드만의 감성을 드러냅니다. 번호판을 그릴 아래에 위치시켜 비율적으로 완벽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픽업 트럭에 사용되던 프레임을 탈피하여 날렵한 형상을 자랑합니다. 






포드 익스플로러 외관은 또한 측면에 강렬한 캐릭터 라인을 적용하여 특징적인 옆모습을 만들어냅니다. 후면 하단에 다이나믹한 모양의 리어 스포일러와 머플러를 사용합니다. 커다란 차체 대비 앞 차축과 뒷 차축의 길이가 그렇게 길지 않습니다. 





내관은 운전자의 체형에 맞게 페달 위치, 시트 포지션을 조정할 수 있어 최고의 운전경험을 제공합니다. 도어 패널에 나무 질감을 살려 차량 전체의 럭셔리함을 끌어올립니다. 트랜스미션 주변으로 간단한 수납 공간, 컵홀더를 만들어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포드 익스플로러 내부는 또한 곳곳에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심플함 속에서도 나름의 멋을 끌어올렸습니다. 차음성이 우수하여 고속 주행에서도 운전자에게 정숙한 실내를 제공합니다. 594L에 달하는 널찍한 트렁크에 각종 짐들을 적재할 수 있습니다. 





포드 익스플로러는 도로 주행시 전방, 후방에 있는 센서를 활용하여 앞차와의 간격을 일정하게 유지합니다. 전복 센서가 적용되어 차량이 일정 각도 이상으로 기울시 경고음을 울립니다. 주행 중에도 지형과 주행 상황에 따라 노멀 모드, 진흙 길 모드 모래 모드, 눈길 모드를 변경 가능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